로그인
 
조회 수 18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이번에 새로이 시작할 선교 캠페인은 콩고 민주 공화국 청소년 사목활동 후원을 위한 것입니다.

 

콩고는 천연자원이 매장량이 풍부하여 풍요롭게 살 수 있는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이것이 전쟁의 이유가 되어 끊임없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청소년들은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찍부터 돈을 벌기 위해 길거리로 나가게 되며, 종종 마약과 폭력의 길로 접어듭니다. 또한 부모가 일을 찾아 떠나며 아이들을 조부모의 손에 맡겨 이들 사이의 세대차로 올바르게 성장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콩고에서 우리 꼰솔라따 선교 수도회는 여러 곳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수도 킨샤사에 있는 우리 수도회 동네는 이렇듯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특히 많습니다. 우리는 이들을 수도회의 위로병원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돌보고자하며, 우리 수도회가 운영하는 본당 여름 캠프를 통해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 콩고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며 용기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회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총액 1,400만원

선교비 (2019 8) :   862.000        합계:  12.965.000


2.jpg

길거리에서 구걸하는 아이들


새로운 선교 캠페인

   

꼰솔라따 후원회 여러분! 베네수엘라 사목활동 위해 그동안 진행했던 선교 캠페인을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베네수엘라는 사람들이 살기 좋은 나라였지만 요즘은 사람들이 매우 빈곤하게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 덕에 우리 선교사들이 지금 고통 받고 있는 그들과 함께 사는데 도움이 되었고, 또한, 선교활동을 통해서 이 사람들에게 위로의 손길이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베네수엘라에 사목활동 하고 있는 우리 많은 꼰솔라따 신부님들의 이름으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새로이 시작할 선교 캠페인은 콩고 민주 공화국 사목활동 후원을 위한 것입니다. 콩고 민주 공화국(이전 자이르)은 아프리카에서 두 번째로 큰 국가입니다. 콩고는 9개국으로 둘러싸인 아프리카 대륙 중앙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천연 자원은 영토의 크기만큼 풍부합니다. 콩고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전자 기기에 사용되는 유비쿼터스 광물인 콜탄 매장량의 약 75%를 보유하고 있으며, 황동, 텅스텐, 코발트, 구리 등은 전 세계 광석 공급 산업의 상당 부분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콩고는 다이아몬드, , 석유, 목재와 우라늄도 풍부합니다.

 

이렇듯 콩고는 아프리카에서 천연 자원이 가장 부유 한 나라 중 하나이지만 이 나라의 역사는 빈곤, 질병, 대학살, 정치적 긴장 등의 불행으로 특징지어집니다. 풍부한 지하자원이 오히려 사람들의 삶에 고통을 주는 끊임없는 전쟁의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인구가 8100만 명인데 3100만 명이 빈곤선 이하, 즉 최저한도의 생활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수입 수준 아래에 살 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1.25 미국달러 이하로 살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지구상에서 유아 사망률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이고 5세 미만 아동의 43%가 영양실조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다고 여기지는 이 나라에서 지속되는 빈곤은 젊은이들의 삶을 파괴합니다. 이런 이유로 이번 캠페인은 이 나라의 미래인 젊은이들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콩고에서는 특히 14~20세 사이의 청소년들이 거리를 돌아다닙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학교에 다니지 않습니다. 가족의 빈곤은 아직 어린 청소년들이 직업을 갖도록 만들며 많은 아이들이 벌이가 적은 직업에 종사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이러한 아이들이 술과 마약에 손을 대서 건강을 해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부는 범죄 조직에 들어가 무기를 사용합니다. 청소년들이 잘못을 저지르면 지리적 상황과 동네의 위치 때문에 경찰에 잡히지 않고 도망가기 쉽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학교에 다시 가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이 학교에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우리 꼰솔라따 선교사들이 콩고의 여러 선교지에서 선교활동을 하면서 이런 젊은이들의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만 특히 수도 킨샤사의 우리 수도원이 있는 동네는 많은 범죄자들의 둥지라 그 상황아 더 심각합니다.

우리 수도원이 있는 동네와 우리 위로병원 센터 주변에는 많은 젊은이들과 청소년들이 있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부모 중 한 명이 집을 떠나 한 부모 가정에서 성장합니다. 또 어떤 아이들은 부모에게 버림받아 조부모 손에서 자라는데, 아이들의 보살핌이 늙은 조부모 손에 달려있기에 이들 사이에 세대차가 큽니다. 이러한 상황은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지 못하도록 만들며 길거리를 방황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청소년들이 우리 꼰솔라따 수도회에 오기에 우리가 그들을 돕고자 합니다.

 

우리 선교 캠페인 목적은 콩고 수도 킨샤사 빈민 지역 청소년의 보살핌과 심리적 지원입니다. 첫째는 조부모에 의해 양육되는 아이들을 우리 수도회 위로병원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돌보고, 둘째는 우리 꼰솔라따 선교 수도회가 사목하는 본당의 여름 캠프를 위함입니다.



3.jpg

꼰솔라따 본당 여름 캠프



4.jpg
꼰솔라따 위로병원 센터


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한국 공동체)


은행계좌번호예금주명
국민은행472501-04-099185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농협351-0701-6358-33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하나은행406-910013-50204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우리은행1005-502-478132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신한은행100-029-980995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우체국103747-02-208246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자동이체로 회비나 선교비를 하시려면


  • 신분증, 도장, 통장을 가지고 거래은행에 가시거나 거래은행 호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후에는 사무실로 연락해 주세요.
  • CMS (후원자 대신 우리 사무실은 자동이체를 등록함) 로 하시려면 이 페이지 상부 메뉴에서 "후원회 가입" 클릭하신 다음 가입 신청에서 CMS를 클릭하며 납빕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지로번호: 7603921 (꼰솔라따 선교 수도회) 「선교비」「회비」항목으로
  • 사무실 전화: 032) 345-9907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