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선교계의 소식
2014.12.04 09:52

2015년 교황님 선교 기도 지향

조회 수 129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월 봉헌 생활
봉헌 생활의 해인 올해에 수도자들이 그리스도를 따르는 기쁨을 다시 찾고 가난한 이들을 섬기는 데에 열심히 노력하도록 기도합시다.
2월 갈라진 부부
갈라진 부부들이 그리스도인 공동체 안에서 환대와 도움을 받도록 기도합시다.
3월 여성의 공헌
교회 생활에 이바지하는 여성들의 고유한 공헌이 언제나 인정받도록 기도합시다.
4월 박해받는 그리스도인들
박해받는 그리스도인들이 부활하신 예수님의 현존으로 위안을 받고 모든 교회가 그들과 연대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5월 선교에 열린 마음
세속화된 문화 속에 살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이 마리아의 전구로 언제든 예수님을 선포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6월 성소
많은 젊은이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자신의 삶을 사제직이나 봉헌 생활에 바치려는 열망을 품도록 기도합시다.
7월 라틴 아메리카의 가난한 이들
사회적 불평등 속에서도 라틴 아메리카의 그리스도인들이 가난한 이들에 대한 사랑을 증언하고 더욱 형제애가 넘치는 사회를 이루는 데에 이바지하도록 기도합시다.
8월 소외된 이들에게 다가가기
우리가 자신을 벗어나, 인간다운 삶을 누리지 못하고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의 이웃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9월 교리교사
교리교사들이 자신이 선포하는 신앙을 삶으로 증언하도록 기도합시다.
10월 아시아 선교
아시아의 그리스도인 공동체가 아직도 복음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선교 정신으로 복음을 선포하도록 기도합시다.
11월 목자
교회의 목자들이 깊은 사랑으로 자신의 양 떼와 함께하고, 그들의 희망을 북돋아주도록 기도합시다.
12월 가정
가정들,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들이 예수님의 탄생에서 확실한 희망의 표징을 찾도록 기도합시다.

 
XE Login